같이 들을래?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5. 19. 04:12
728x90
반응형

 

 

 

프로미스나인입니다 ㅎㅎㅎ

 

전에는 그렇게 자주 듣지는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프로미스나인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노래가 일단 좋아요 ㅋㅋㅋ 신납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잘만들었다는 생각을 해요

 

화보 편집을 하는 스타일로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는데

 

정말 아이디어 좋다 ㅎㅎㅎ 이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포토샵으로 포스터를 만드는 기법을 사용한 것 같아요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만들었을까요 ㅎㅎ

 

 

 

저는 이번 프로미스나인님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상당히 높게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몇번씩 돌려보면서 느낀건데

 

일단 굉장히 볼 맛이 난다고 해야하나요?ㅋㅋㅋ

 

컨셉을 잘 잡아서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이제 또 6월이 오니까 여름 컨셉으로 해가지고

 

시원한 느낌도 줍니다 ㅎㅎㅎ

 

우리나라 노래 수준과 뮤직비디오 만드는 수준이

 

정말 높구나!!! 이런 생각도 듭니다

 

 

 

 

프로미스나인 정말 잘됐으면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맴버분들 전부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 뮤직비디오 참 매력적이라는 생각도 했어요 ㅎㅎㅎ

 

이 노래 완성도가 굉장히 높다고 생각합니다

 

이 노래가 뜨지 않는다면 도대체 어떤 노래가 뜬다는 것이죠??ㅋㅋㅋㅋㅋ

 

정말 음악시장은 경쟁이 피터지는 것 같습니다

 

프로미스나인 파이팅!!!

 

2021.05.17 - [같이 들을래?] - Maria Callas Live: Bizet's Carmen Habanera, Hamburg 1962(오페라 추천 / 클래식 추천 / 세계명곡 추천)

 

Maria Callas Live: Bizet's Carmen Habanera, Hamburg 1962(오페라 추천 / 클래식 추천 / 세계명곡 추천)

제가 정멀 엄청난 예술가 한분을 알아버렸군요 이분... 오페라를 검색하면 이분이 꼭 나오시는데 굉장히 유명하신 분인가봐요 전 이제 오페라를 처음 듣기 시작해서.. 잘 모릅니당 헤헷 오페라

museforyou.tistory.com

2021.05.16 - [같이 들을래?] - Luciano Pavarotti - La Donna È Mobile (Rigoletto) (오페라 추천 / 세계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Luciano Pavarotti - La Donna È Mobile (Rigoletto) (오페라 추천 / 세계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 이 노래 들으면 아~~ 사람들이 왜 파바로티 파바로티 하는구나 알 수 있을걸요?ㅋㅋ 시간좀 내주오~ 갈 곳이 있소! 이렇게 진행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느 광고에서 봤던 노랜데 정확히 기

museforyou.tistory.com

2021.05.14 - [같이 들을래?] - Queen - Another One Bites the Dust (Official Video)

 

Queen - Another One Bites the Dust (Official Video)

Oh! Let's go! 자 가볼까? ​ Steve walks warily down the street 스티브는 조심스럽게 길을 걸어. ​ With the brim pulled way down low 모자 챙이 한참 아래로 당겨진 채로. (모자가 ..

museforyou.tistory.com

2021.05.13 - [같이 들을래?] - Radiohead - Daydreaming(팝송추천 / 몽환적인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Radiohead - Daydreaming(팝송추천 / 몽환적인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Dreamers They never learn They never learn Beyond the point Of no return Of no return And it's too late The damage is done The damage is done This goes Beyond me Beyond you The..

museforyou.tistory.com

2021.05.11 - [같이 들을래?] - Beyoncé - Irreplaceabl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Beyoncé - Irreplaceabl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To the left 떠나버려, To the left 떠나버려 ​ To the left 떠나버려, To the left 떠나버려, ​ umm ​ To the left 떠나버려, To the left 떠나버려, Everything you own in the box to th..

museforyou.tistory.com

2021.05.11 - [같이 들을래?] -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I threw a wish in the well 동전을 우물에 던지며 소원을 빌었어 Don't ask me I'll never tell 묻지마 얘기하지 않을꺼니까 I looked at you as it fell 동전이 떨어지는 순간 너를 ..

museforyou.tistory.com

2021.05.09 - [같이 들을래?] - Faint [Official Music Video] - Linkin Park(팝송추천 / 락 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명곡추천)

 

Faint [Official Music Video] - Linkin Park(팝송추천 / 락 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명곡추천)

I am little bit of loneliness a little bit of disregard 난 약간의 외로움이고 약간의 무시야 handful of complaints  but i can't help the fact that everyone can see these sc..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