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6. 7. 21:47
728x90
반응형

 

 

 

오.. 굉장히 매력있는 노래입니다!ㅋㅋㅋㅋ

뮤직비디오가 흑백으로만 나와서 더 분위기가 있어요 ㅋㅋㅋ

 

 

이런 뮤직비디오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은

뭐 제정신들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다 개인들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함이겠죠!?

 

 

 

 

 

근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확실히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겠죠!!?

제가 음악을 잘 이해하지 못해서 그럴 수도 있는데

 

 

왜 이런 장면을 넣엇을 까 싶을 때가 정말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여자 주인공이 칼을 정말 좋아하는군요

액션영화의 주인공이 되고싶은가봐요 ㅎㅎ

 

 

 

 

확실히 노래가 되니까 뮤직비디오에서 조금 익숙하지 않은 장면들이 나와도

다 그러려니 하고 이해가 됩니다 ㅋㅋㅋㅋ

 

 

여자주인공 칼들고 액션을 찍고 싶었는데

결국엔 찍게 되네요

그러면서 화면은 컬러로 변하게 됩니다

뭐... 음 어떤 의미인지는 대충~ 알겠습니다만

예민하기 때문에 조심해야죵

 

 

 

 

2021.06.07 - [같이 들을래?] - SAINt JHN - ROSES (Imanbek Remix)(팝송추천 / EDM추천 / 노래 추천 / 운동할 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틱톡 노래 추천)

 

SAINt JHN - ROSES (Imanbek Remix)(팝송추천 / EDM추천 / 노래 추천 / 운동할 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 빌보

오우~ 이노래도 틱톡에서 정말 많이 들은 노래입니다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예요 이걸 왜 좋아하느냐!? 신나잖아욬ㅋㅋㅋ 조금 목소리도 일반적이지 않아서 뭐랄까 새로움을 느낄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Dua Lipa - Break My Heart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Dua Lipa - Break My Heart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ㅎㅎㅎ 나오는 노래마다 너무 감각적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이 노래도 마찬가지죠!! 일단은 하낙지 스타일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어서 너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Harry Styles - Watermelon Sugar (Official Video) ( 노래추천 /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Harry Styles - Watermelon Sugar (Official Video) ( 노래추천 /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뮤직비디오가....크흠.... 어린이들은 보면 안돼요!!! 아니 이거... 제가 노래만 알고 있었거든요? 이거 유명한 노래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뮤직비디오가 크흠...  우리나라에서 이게 나왔으면 진짜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Taylor Swift - willow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Taylor Swift - willow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테일러 스위프트!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입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뭐랄까 너무나 신기한 느낌이 드네요 금색 빛이 테일러스위프트에게 길을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거기에 우물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Masked Wolf - Astronaut In The Ocean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틱톡노래추천 / 릴스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Masked Wolf - Astronaut In The Ocean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틱톡노래추천 /

오우오우 ㅋㅋㅋㅋ 틱톡에서 많이 사용되고있는 노래입니다!!! 이야~~ 이렇게 카리스마 있는 노래일줄은 몰랐어요!! 이 노래 들으신 분은 처음 몇초 굉장히 익숙하실걸요!?ㅋㅋㅋㅋ 그 부분만 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Sia and David Guetta - Floating Through Space (Official) (EDM추천 / 노래 추천 / 음악 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 신나는 노래 추천)

 

Sia and David Guetta - Floating Through Space (Official) (EDM추천 / 노래 추천 / 음악 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

David guetta 오와~~ 정말 오랫동안 활동하는군요 ㅎㅎㅎ 알게 된지 10년이 훌쩍 넘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EDM관련 분야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입니다 ㅎㅎㅎ Sia라는 뮤지션은 전에 어쩌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Tiësto - The Business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릴스노래 추천 / 틱톡 노래 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Tiësto - The Business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릴스노래 추천 / 틱톡 노래 추천

와!ㅋㅋㅋㅋ 이런 특별한 뮤직비디오를 정말 많이 만드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좀비 연기를 하시는 남자분 연기 진짜 잘하시는데요?ㅋㅋㅋㅋ 처음 봤을 때에는 좀 기괴했는데 이게 사람이 연습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Justin Bieber - Holy ft. Chance The Rapper (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Justin Bieber - Holy ft. Chance The Rapper (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저스틴비버가 뮤지션으로서 점점 더 성장하고 있구나 이런 것을 느낀 노래입니다 ㅎㅎㅎ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 악동의 이미지는 많이 없어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노래의 주제나 연출이나...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