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Bob Dylan - Knockin' On Heaven's Door (Audio)

성장을 위한 기록 2020. 12. 6. 23:35
728x90
반응형

 

 

Mama take this badge off of me
I can't use it anymore
It's gettin' dark too dark to see
I feel I'm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Mama put my guns in the ground
I can't shoot them anymore
That long black cloud
is comin' down
I feel I'm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Knock knock
knockin' on heaven's door

 

 

어렸을 때 추억이 나는 노래입니다

 

제가 나이가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아무튼.. 초딩때부터 올드팝송을 들었어요

 

저를 올드팝송으로 이끌어준 한분이 있는데(버디버디에서 알게 된 사람입니다)

 

그분이 제일 좋아했던 노래예요

 

노래를 바로 들은건 아니고

 

이게 영화로도 있는데... 그 영화 보면서 접했지요(그당시 저는 초딩인데 영화는 아마 19세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전 어렸을 때라 뭣도 모르고 그냥 있어보여서(초딩때임)

 

그냥 마냥 따라불렀었지요

 

그러다 나이먹고 들으니

 

참 먹먹하기도 합니다.

 

같은 음악, 책, 경험이라도 나이 먹음에 따라

 

다르게 또 새롭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나이를 한살한살 먹어감...

 

무섭습니다

 

하루하루 의미있고 충만하게 살고싶네요

 

후회하지 않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