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DJ Snake - Let Me Love You ft. Justin Bieb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6. 11. 02:20
728x90
반응형

 

 

 

DJ스네이크와 저스틴비버라니!ㅋ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들입니다

저는 이런 전자음이 들어간게 너무 좋아요 ㅎㅎㅎ

 

 

일반적이지 않잖아요 무엇보다 정말 개성이 넘치는 장르 중하나가 바로 이런 EDM분야라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물론 제가 잘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듣기에 그래용...

걍 제 취향이라 완전히 푹 빠져있는 것이겠죠

 

 

 

 

많은 젊은 팝스타의 뮤직비디오엔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그거슨 바로~! 자유를 추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어떻게보여주느냐?

바로~ 늦은 밤 드라이브를 하고

돋구질을하고

경찰로부터 추적을 당하는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음...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그런 스토리가 나쁘지는 않아요 ㅋㅋㅋ

나름 집중하게돼고 재밌습니다

저는 자유를 추구해라! 했을 때

도둑질은..안할것같아요

미국 경찰 무섭잖아요

미국 경찰한테 테클당하면 저 척추 끊어져요

 

 

2021.06.10 - [같이 들을래?] -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트와이스분들이 컴백했습니다 ㅎㅎㅎ 이번 노래느낌은 무언가... 잘은 모르겠지만 조금은 성숙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ㅋㅋㅋ 전에 노래들은 톡톡 튀는 귀여운 노래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8 - [같이 들을래?] - Lady Gaga - Stupid Love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Lady Gaga - Stupid Love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헤헤헤ㅔ헤헤헤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 중 한명입니다 바로!!!!! 레이디가가!!!!!!!!!!! 노래를 좋아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그냥 레이디가가라는 사람을 존경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저만그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오.. 굉장히 매력있는 노래입니다!ㅋㅋㅋㅋ 뮤직비디오가 흑백으로만 나와서 더 분위기가 있어요 ㅋㅋㅋ 이런 뮤직비디오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은 뭐 제정신들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Taylor Swift - willow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Taylor Swift - willow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테일러 스위프트!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입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뭐랄까 너무나 신기한 느낌이 드네요 금색 빛이 테일러스위프트에게 길을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거기에 우물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5 - [같이 들을래?] - Dua Lipa - We're Good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Dua Lipa - We're Good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힝...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 왜이래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특이한데요!? 다른 종류의 뮤직비디오들은 많이 봤는데 이런 종류의 뮤직비디오는 처음보네요 가재가 뮤직비디오의

museforyou.tistory.com

2021.05.26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I Feel Good (I Got You)(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팝송 추천 / 노래 추천 / 세계명곡 추천)

 

Lisa ono - I Feel Good (I Got You)(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팝송 추천 / 노래 추천 / 세계명곡 추천)

오늘 리사오노 컨텐츠를 정말 많이 업로드 하는데요 힘들지 않습니당 오히려 행복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ㅎㅎㅎ 왜냐하면!! 제가 리사오노와 보싸노바 그리고 재즈를 사랑하기 때문이죠 좋

museforyou.tistory.com

2021.05.25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CHEGA DE PISAR NA BOLA(보싸노바 / 재즈 / 노래추천 / 세계 명곡 추천)

 

Lisa ono - CHEGA DE PISAR NA BOLA(보싸노바 / 재즈 / 노래추천 / 세계 명곡 추천)

키야~~ㅋㅋㅋㅋㅋ 이것은 또 이것대로 좋은 노래네요 보싸노바 식 랩같네요 ㅋㅋㅋ 이 노래 다 외우기도 너무 힘들겠는데요?ㅋㅋㅋㅋ 흐아... 보싸노바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피아노소리와 그

museforyou.tistory.com

2021.05.19 - [같이 들을래?] -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프로미스나인입니다 ㅎㅎㅎ 전에는 그렇게 자주 듣지는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프로미스나인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노래가 일단 좋아요 ㅋㅋㅋ 신납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보시

museforyou.tistory.com

2021.05.13 - [같이 들을래?] - Radiohead - No Surprises(몽환적인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Radiohead - No Surprises(몽환적인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톰요크는 배우인 것 같아요 ㅋㅋㅋ 아니 무슨 연기를 이렇게 잘하죠? 그리고 노래도 저는 잘은 모르지만 실로폰 치면서 단순한 노래인데 몰입감이 엄청납니다 ㅎㅎ 근데 이 노래 단점이 듣기는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