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리뷰)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MV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5. 20. 12:18
728x90
반응형

 

 

 

빠빠빠빠 빨간맛~ 궁그매 허뉘~

여른 노래로는 이게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오지죠?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여름을 위한 노래들이 정말 많죠?

근데 저는 그 중에서도 가장 여름에 맞는 노래가

이 노래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워그럴까 궁금하게 생각을 해봤는데

 

 

 

바로 뒤에 나오는 과일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우리가 더운 여름에 가장 좋아하는게

시원한 과일 먹는거잖아요

영상에서 계쏙해서 나오는 맛있는 과일들이 나오면서

그 시원한 느낌을 우리는 받게 되는 것이죠 ㅎㅎ

 

 

 

 

과연!! 빨간맛보다 더 좋은 여름 노래가 나올까요?ㅋㅋㅋ

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이 노래 들으니깐 정말 시원한~ 사과 쥬스가 마시고 싶어집니다

컨셉도 정말 잘 잡은 것 같지 않나요??

과일과 노래를 접목시키다니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아이린님 이 뮤직비디오에서 여러 옷을 입었는데

그 중에서 파란색 옷을 입은게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

그넫 그 옷을 입은 장면이 많이 나오진 않아서 초큼 아쉽습니당 흑흑

많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죵ㅎㅎ

 

 

 

 

빠빠빠빠빠 빨간맛~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이가 좋아지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예리님 연기도 정말 마음이 듭니다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이 참 좋네요

아니 그냥 이때

레드벨벳 맴버들 모두 레전드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사과랑 포도 먹고싶네요

아 오늘은 생과일쥬스 마셔야 겠습니다 ㅋㅋㅋ

냠냠

ㅃ빠빠빠 빨간맛~

이번 여름은 어떤 좋은 노래들이 찾아올까요?

기대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