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Lisa ono - Be With Me(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5. 29. 10:31
728x90
반응형

 

 

 

천천허이~ 느릿느릿하니~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노래입니다

이 앨범 표지에서 뒤에 무너져가는 건물들을 왜 넣엇을까요?ㅋㅋㅋ

이상합니다

그런데 리사오노는 굉장히 행복해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요

자본주의의 힘인가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거 올리는 토요일 아침

사람 정말 행복해지네요 ㅎㅎㅎ

리사오노 같은 뮤지션 조금 더 찾아봐야겠어요!ㅋㅋㅋ

무엇인가 작업하거나 공부하거나 할 때에

어울리는 노래는 재즈하고 보싸노바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2021.05.29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My Cherie Amour(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팝송 추천 / 세계명곡추천)

 

Lisa ono - My Cherie Amour(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팝송 추천 / 세계명곡추천)

이 노래도 잔잔허이~ 들을 수 있는 노래입니다 ㅎㅎ 세에에에상에 이렇게 좋은 노래가 또 있을까욧!?ㅋㅋㅋㅋ My cherie Amour 이게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그게 바로 보싸노바의 묘미죠 간단한 단어

museforyou.tistory.com

2021.05.28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I Wish You Love(재즈추천 / 보싸노바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Lisa ono - I Wish You Love(재즈추천 / 보싸노바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이 노래 다들 아시죠!?ㅋㅋㅋㅋ 리사오노 노래 중에서 유명한 노래 뽑으라면 아마 이 노래가 순위권에 꼽힐 것 같아요 흐... 뭐랄까 리사오노의 공기섞인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들리는 노

museforyou.tistory.com

2021.05.28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Un Homme Et Une Femme (A Man And A Woman)(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Lisa ono - Un Homme Et Une Femme (A Man And A Woman)(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이 앨범이 리사오노 앨범 중에서 레전드라고 생각해요 ㅎㅎ 이 노래 다들 아시죠!? 빠바바바밤~ 빠바바바밤~ 개그 영상에서 많이 쓰였던 노래인데 리사오노가 부르니 역시 굉장히~ 우아하고~ 좋

museforyou.tistory.com

2021.05.27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Samba De Uma Nota So(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lisa ono - Samba De Uma Nota So(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후후~ 이 노래는 아마 one note samba 이거일거예요 ㅎㅎㅎ 영어 버전만 듣다가 이걸 들으니까 또 좋네여?? 뭐 좋을 수밖에 없죠!! 왜냐하면!? 바로 보싸노바이고 리사오노가 불렀으니까요 ㅎㅎㅎ 흐

museforyou.tistory.com

2021.05.27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Unchain My Heart(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명곡 추천 / 라운지 음악 추천 / 음악추천)

 

Lisa ono - Unchain My Heart(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명곡 추천 / 라운지 음악 추천 / 음악추천)

와!! 이 노래도 정말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 와우!!!!!! 딱 듣자마자 리사오노는 목소리가 너무나 우아하구나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진짜루.... 목소리 너무 예쁘다 부러운데요/??ㅋㅋㅋㅋㅋ 목소

museforyou.tistory.com

2021.05.27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I Cant Stop Loving You(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팝송 추천 / 명곡 추천)

 

Lisa ono - I Cant Stop Loving You(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팝송 추천 / 명곡 추천)

와 ㅎㅎㅎ 정말 좋은 노래입니다!ㅋㅋㅋㅋ 제가 너무나 찾고 있었던 노래네요 ㅎㅎㅎ 저는 이런 스타일의 노래가 좋습니다 흠... 이건 어떤 생각이 날까 라운지가 생각나네요 ㅎㅎ 실내여도 좋

museforyou.tistory.com

2021.05.26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Family(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세계명곡추천)

 

Lisa ono - Family(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노래추천 / 음악추천 / 세계명곡추천)

이 노래에서 bgm은 굉장히 단조롭습니다 단순해요 나쁜 말이아닙니다! 그럴수록 리사오노의 목소리에 더욱 더 집중 할 수 있죠 ㅎㅎㅎ 리사오노는 목소리와 멜로디도 평화롭고 좋죠 ㅎㅎㅎ 하지

museforyou.tistory.com

2021.05.24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Moonlight Serenade(보싸노바 / 재즈 /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Lisa ono - Moonlight Serenade(보싸노바 / 재즈 /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ㅎㅎ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 리사오노입니다 이번 노래는 moolight serenade라는 노래예요 들어본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우아하죠?ㅎㅎㅎ 날씨 선선한 날에 샴페인 한잔 마시면서 해변을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