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5. 29. 10:46
728x90
반응형

 

 

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뮤지션 목소리가 진짜 좋아요 ㅋㅋ

그래서 벌써 조회수가 1억뷰를 넘었죠 ㅎㅎㅎ

물론 사알짝 뮤직비디오가 이상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상하게 뮤직비디오 찍는게 유행인가봐요 ㅋㅋㅋ

 

 

목에는 그 아프리카 사람들이 하는 그걸 했네요

이거 뮤직비디오가 조금 기괴합니다~ㅋㅋㅋㅋ

분위기도 조금 이상해요 ㅋㅋㅋㅋ

뭐냐.. 그.... 가사하고도 좀 맞지 않고

이거 뭐지 싶어요 ㅋㅋㅋ

짧은 영화 한편  정말 짧은 영화 하나 보는 것 같은 기분이기도 하고요

그렇지만!!? 

노래는 너무 좋으니까요 ㅎㅎ

 

 

우리는 노래만 들으면 되니까 뮤직비디오가 어떻든 상관없죠 

이 노래 ㄷ다ㅡㄹ 한번씩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뮤지션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2021.05.24 - [같이 들을래?] - [Show Champion] [COMEBACK] 오마이걸 - 던 던 댄스 (OH MY GIRL - Dun Dun Dance)

 

[Show Champion] [COMEBACK] 오마이걸 - 던 던 댄스 (OH MY GIRL - Dun Dun Dance)

데헷...ㅎㅎㅎ 다른 영상이에요 ㅋㅋㅋ 오마이걸 이번 노래가 너무 좋아서 ㅎㅎㅎ 모든 영상 링크를 다 걸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해봅니다 ㅎㅎㅎ 오마이걸분들 살짝 설렜어부터 본인

museforyou.tistory.com

2021.05.24 - [같이 들을래?] - Red Velvet 레드벨벳 '환생 (Rebirth)' MV(KPOP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Red Velvet 레드벨벳 '환생 (Rebirth)' MV(KPOP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이 노래 처음 나왔을 떄 레드벨벳 정말 최고의 그룹이구나!! 이런 생각을 했어요 ㅎㅎㅎ 왜 그런지는 논리적으로 설명 못할 것 같아요 전부 느낌이죠 ㅋㅋㅋㅋ 근데 제 느낌이 그렇게 틀리진 않

museforyou.tistory.com

2021.05.24 - [분류 전체보기] - Red Velvet 레드벨벳 'Would U' MV(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Red Velvet 레드벨벳 'Would U' MV(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우왕 너무 예쁘시다 ㅎㅎㅎ 이 노래 아는분들 많을까요? 레드벨벳 하면 톡톡 튀는 노래를 대부분 아실거예요 그래서 이런 명곡을 모르시는 분은 의외로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제가 정말로 좋

museforyou.tistory.com

2021.05.21 - [같이 들을래?] - 리뷰) [K-Fancam] 오마이걸 아린 직캠 'INTRO+돌핀+살짝 설렜어' (OH MY GIRL ARIN Fancam) l @가요대축제 201218

 

리뷰) [K-Fancam] 오마이걸 아린 직캠 'INTRO+돌핀+살짝 설렜어' (OH MY GIRL ARIN Fancam) l @가요대축제 201218

아린님 직캠입니다! 긴머리도 너무나 잘어울리시죠?ㅋㅋㅋ 이번 노래는 돌핀하고 살짝 설렜어 두 노래입니다 이 노래로 오마이걸이 한번 또 잘됐잖아요 오마이걸 팬으로서 정말 좋아하는 노래

museforyou.tistory.com

2021.05.20 - [같이 들을래?] - 리뷰)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MV

 

리뷰)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MV

빠빠빠빠 빨간맛~ 궁그매 허뉘~ 여른 노래로는 이게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오지죠?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여름을 위한 노래들이 정말 많죠?

museforyou.tistory.com

2021.05.19 - [같이 들을래?] -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프로미스나인입니다 ㅎㅎㅎ 전에는 그렇게 자주 듣지는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프로미스나인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노래가 일단 좋아요 ㅋㅋㅋ 신납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보시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