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Regard, Troye Sivan, Tate McRae - You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6. 3. 20:38
728x90
반응형

 

 

 

오우... 굉장히 감각적인 노래를 찾았습니다 ㅎㅎ

저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런 전자음이 들어간 노래가 정말 좋아요 ㅎㅎ

 

 

 

 

알 수는 없지만 

일단 노래가 개성이 있어지고 질리지 않는다고 해야하나요

비트와 전자음이 들어가면 노래가 재밌어집니다 ㅋㅋㅋ

그리고 더 감각적이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국 발라드와 이런 전자음을 선택하라고 한다면

전 무조건 이 노래 선택할 겁니다 ㅋㅋㅋㅋ

저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주는 것 같아요

 

 

이런 전자음 노래들만 모아둔 공연이나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노래 들으면 들을 수록 더욱 더 끌리는데요? 감각적이고요

분위기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

뮤직비디오가 노래 분위기와 정말 잘 맞게 만들어진것 같아요

 

 

 

2021.05.31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Yesterday(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 추천 / 분위기 있는 노래 추천)

 

Lisa ono - Yesterday(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 추천 / 분위기 있는 노래 추천)

리사오노가 부르는 비틀즈의 yesterday입니다!ㅋㅋㅋㅋ 전세계적인 명곡이죠!ㅋㅋㅋㅋ 올트팝송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이 노래는 한번쯤은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해요 워낙 명곡이니까요 그런데...

museforyou.tistory.com

2021.05.31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I Left My Heart In San Francisco(보싸노바 추천 / 재주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분위기 있는 노래 추천)

 

Lisa ono - I Left My Heart In San Francisco(보싸노바 추천 / 재주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분위기 있는 노래

이 노래를 포스팅하려고 초고를 쓰는데 왠지 모르게 갑자기 어머니가 생각나네요 ㅎㅎ 왜그럴까요 힝... 저희 어머니 매우 건강하게 살아계십니다 흠 갑자기 왜이러징 엄마 사랑해요 이 노래는

museforyou.tistory.com

2021.05.29 - [같이 들을래?] -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뮤지션 목소리가 진짜 좋아요 ㅋㅋ 그래서 벌써 조회수가 1억뷰를 넘었죠 ㅎㅎㅎ 물론 사알짝 뮤직비디오가 이상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상하게 뮤직비디오

museforyou.tistory.com

2021.05.28 - [같이 들을래?] -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직캠 4K 'WE GO'MCOUNTDOWN_2021.5.20 / 아이돌 노래 추천 / Kpop추천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직캠 4K 'WE GO'MCOUNTDOWN_2021.5.20 / 아이돌 노래 추천 / Kpop추천

와.... 진짜로 대박입니다... 정말 대박이에요 아이돌 중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계속 보게 돼요 ㅎㅎ 모든 장면이 예쁘시지만 그래도! 채영님 옆모습이 정말

museforyou.tistory.com

2021.05.31 - [같이 들을래?] - Billie Eilish - Your Power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Billie Eilish - Your Power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분위기

허... 빌리아일리시는 정말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빌리아일리시의 스타일을 따라잡을 뮤지션은 아직까지 없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정말 목소리 하나로 모든 것을 해내는 뮤지션이라고 생각

museforyou.tistory.com

2021.06.01 - [같이 들을래?] - Anitta - Girl From Rio (feat. DaBaby) [Official Audio](랩 추천 / 팝송 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 명곡 추천 / 노래 추천 / 외국 힙합 추천)

 

Anitta - Girl From Rio (feat. DaBaby) [Official Audio](랩 추천 / 팝송 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 명곡 추천 /

와!! 레전드 노래입니다 정말 제가 또 좋아하는 노래 하나 찾았어요!ㅋㅋㅋㅋ 이 노래가 레전드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Girl from Ipanema를 아티스트가 새롭게 창작해낸 노래입니다 Girl from Rio가 됐군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