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Billie Eilish - when the party's over(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6. 6. 09:17
728x90
반응형

2021.06.04 - [같이 들을래?] - Demi Lovato - Met Him Last Night (Lyric Video) ft. Ariana Grand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Demi Lovato - Met Him Last Night (Lyric Video) ft. Ariana Grand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

와... 여기서 두 뮤지션의 가창력이 폭발합니다 ㅎㅎㅎ 뮤직비디오는 음... 조금 혼란하네요 ㅋㅋㅋ 어지럽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개성이 있어요 이렇게 많은 노래들이 있지만 그 노래마다 각자

museforyou.tistory.com

 

2021.06.03 - [같이 들을래?] - Joshua Bassett - Feel Something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노래 추천)

 

Joshua Bassett - Feel Something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노래 추천)

오우 노래 정말 좋은데요?ㅋㅋㅋㅋ 목소리 진짜 좋습니다 무라고 표현해야하나... 잘은 모르겠는데 훈훈한 외모라는 것이 있잖아요 이분은 목소리가 훈훈하다는 표현을 쓰고싶어요 ㅋㅋㅋ 정말

museforyou.tistory.com

 

 

믿고 듣는 빌리 아일리시입니다

빌리아일리시.. 근뎅 뭐라할까

평범한 뮤직비디오는 안찍는 것 같아요 ㅎㅎㅎ

 

 

이번 뮤직비디오는 뭐랄까

조금 무섭네요

 

 

이 노래는 음악만 들어야겠어용ㅋㅋㅋ

뮤직비디오는 뭐랄까 제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래도 노래는 정말 좋네요 ㅎㅎㅎ

 

 

목소리가 노래의 90%를 다 해주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요즘 열심히 제 일하다가

갑자기 빌리 아일리시 신곡 나오면

그거 보는 맛으로 삽니다 ㅎㅎㅎㅎ

 

 

 

 

2021.06.05 - [같이 들을래?] - Doja Cat - Streets (Official Video) ( 틱톡 음악 /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팝송 추천)

 

Doja Cat - Streets (Official Video) ( 틱톡 음악 /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팝송 추천)

도자켓!ㅎㅎㅎ 처음엔.. 음 조금 적응이 안되는 뮤지션이었습니다만 나온 노래들을 들으면 들을수록 우와 대단한 뮤지션이구낭... 이런 생각을 참 많이 했답니다!ㅋㅋㅋ 물론 뮤직비디오가 아직

museforyou.tistory.com

2021.06.05 - [같이 들을래?] - Justin Bieber - Peaches ft. Daniel Caesar, Giveon(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릴스 노래 / 틱톡 노래 / 명곡 추천)

 

Justin Bieber - Peaches ft. Daniel Caesar, Giveon(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릴스 노래 / 틱톡 노래 / 명곡

저스틴비보.. 사생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얘기를 합니다 ㅎㅎ 탑스타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얘기를 하죠 본인에 대하는 잣대보다 더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참 이상하죠 저

museforyou.tistory.com

2021.06.05 - [같이 들을래?] - Dua Lipa - We're Good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Dua Lipa - We're Good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힝...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 왜이래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특이한데요!? 다른 종류의 뮤직비디오들은 많이 봤는데 이런 종류의 뮤직비디오는 처음보네요 가재가 뮤직비디오의

museforyou.tistory.com

2021.06.05 - [같이 들을래?] - DJ Snake & Selena Gomez - Selfish Love (Official Video)(노래추천 / 빌보드차트추천 / 명곡추천 /)

 

DJ Snake & Selena Gomez - Selfish Love (Official Video)(노래추천 / 빌보드차트추천 / 명곡추천 /)

셀레나고메즈와 DJ스네이크라니!ㅋㅋㅋ 최고의 조합 아닙니까 ㅎㅎㅎ 셀레나고메즈 뮤지션으로서 정말 최고죠 ㅎㅎㅎ 뮤직비디오는 중국풍의 느낌을 줬네요 ㅎㅎ 신선합니다 손 여러개가 나오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