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Ed Sheeran - Afterglow [Official Performance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6. 6. 10:24
728x90
반응형

 

 

 

에드시린... 역시 좋아요

이분도 믿고 듣습니다 ㅎㅎㅎ

 

 

통기타는 뭐랄까... 조금 한계가 있는 악기가 아닐까 싶었는데

에드시린 노래를 듣고 무궁무진하구나~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목소리가 어떻게 이렇게 멋있을 수가 있죠?ㅋㅋㅋㅋ

그래서 전세계 노래를 듣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통기타와 여주하는 모습 하나만으로도

굉장히 멋있는 영상을 뽑아네네욬ㅋㅋㅋ

 

 

 

 

음 근데 마지막은 뭐야 ㅋㅋㅋㅋㅋ

나름 개그를 더한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머리스타일은 일부러 저러는건가??? 싶네요

한국와서 모발이식 좀 받고

머리좀 잘 다듬으면

더 시너지를 받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도 뭐 이미 완벽한 목소리가 있으니

굳이 그럴 필요를 못느끼는 것일 수도 있구요 ㅎㅎ

암튼 이 노래 정말 좋네요 ㅎㅎ

 

 

저도 통기타를 해봣었거든요

저렇게 안보고 연주하며 노래도 부르려면

정말 많은 연습을 하셨을거예요

존경합니다 ㅎㅎ

 

2021.06.05 - [같이 들을래?] - DJ Snake & Selena Gomez - Selfish Love (Official Video)(노래추천 / 빌보드차트추천 / 명곡추천 /)

 

DJ Snake & Selena Gomez - Selfish Love (Official Video)(노래추천 / 빌보드차트추천 / 명곡추천 /)

셀레나고메즈와 DJ스네이크라니!ㅋㅋㅋ 최고의 조합 아닙니까 ㅎㅎㅎ 셀레나고메즈 뮤지션으로서 정말 최고죠 ㅎㅎㅎ 뮤직비디오는 중국풍의 느낌을 줬네요 ㅎㅎ 신선합니다 손 여러개가 나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4 - [같이 들을래?] - Marshmello x Jonas Brothers - Leave Before You Love Me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Marshmello x Jonas Brothers - Leave Before You Love Me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

우와...진짜 명곡이네요 이렇게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놸가 또 좋아요 비트가 들어가고 전자음악이 들어가는데 굉장히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요 ㅎㅎ 그리고 뮤지션들 너무 잘생겼네요 ㅋㅋㅋ 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3 - [같이 들을래?] - Billie Eilish - Lost Cause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 좋은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추천)

 

Billie Eilish - Lost Cause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 좋은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

하... 빌리아일리시... 진짜로 정말로 매력있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너무 매력있어요 ㅋㅋㅋㅋ 목소리가 압도적입니다 빌리아일리시의 목소리를 따라갈 아티스트는 당분간 나오지 못

museforyou.tistory.com

2021.05.31 - [같이 들을래?] - Billie Eilish - Your Power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Billie Eilish - Your Power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분위기

허... 빌리아일리시는 정말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빌리아일리시의 스타일을 따라잡을 뮤지션은 아직까지 없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정말 목소리 하나로 모든 것을 해내는 뮤지션이라고 생각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Billie Eilish - when the party's over(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Billie Eilish - when the party's over(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2021.06.04 - [같이 들을래?] - Demi Lovato - Met Him Last Night (Lyric Video) ft. Ariana Grand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Demi Lovato - Met Him Last Night (Lyric Video) ft. Ari..

museforyou.tistory.com

2021.06.05 - [같이 들을래?] - Justin Bieber - Peaches ft. Daniel Caesar, Giveon(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릴스 노래 / 틱톡 노래 / 명곡 추천)

 

Justin Bieber - Peaches ft. Daniel Caesar, Giveon(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릴스 노래 / 틱톡 노래 / 명곡

저스틴비보.. 사생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얘기를 합니다 ㅎㅎ 탑스타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얘기를 하죠 본인에 대하는 잣대보다 더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참 이상하죠 저

museforyou.tistory.com

2021.06.05 - [같이 들을래?] - Doja Cat - Streets (Official Video) ( 틱톡 음악 /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팝송 추천)

 

Doja Cat - Streets (Official Video) ( 틱톡 음악 / 노래 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팝송 추천)

도자켓!ㅎㅎㅎ 처음엔.. 음 조금 적응이 안되는 뮤지션이었습니다만 나온 노래들을 들으면 들을수록 우와 대단한 뮤지션이구낭... 이런 생각을 참 많이 했답니다!ㅋㅋㅋ 물론 뮤직비디오가 아직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