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Sia - Snowman [Official Video](광고음악추천 / 광고팝송추천 /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7. 1. 01:39
728x90
반응형

 

 

 

snowman이라니,,, 그냥 이 제목을 듣자마자 저는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마음이 안좋아요

눈사람은 날씨가 따뜻해지면

결국엔 녹아서 사라지잖아요 그래서 너무나 마음이 안좋습니다

 

 

Sia,,,퓨ㅠ... 이렇게 엄청난 아티스트가 있었군요

이 뮤직비디오와 너무나 잘어울리는 목소리입니다

너무나 잘어울려요 

노래 들으면서 포스팅 하고있는데 슬퍼용 ㅠㅠㅠ

 

 

드라마에 나오는 소녀가 좋아하는 눈사람들이 있습니다

날씨가 따듯해지니 눈사람들이 녹으려고해요

그래서 소녀는 눈산람들을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추운 지방으로 여행을 떠납니다ㅠ

 

 

 

 

뭐,,,드라마 보시면 알겠지만!

결국엔 해피앤딩으로 끝나요 ㅎㅎㅎ

그래도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누구와 떠나고,,, 이러는게 정말 마음이 아리고 뭐 그렇습니다!ㅎㅎㅎ

 

 

정말 예상하지도 못하게 좋은 노래를 듣게 됐고

좋은 뮤직비디오를 보게 됐네요

참 감사한 하루입니다!ㅎㅎ

 

 

퓨퓨,, 사람의 마음을 흔들어버리는 정말 대단한 뮤지션이네요!

대단하신 분들이 너무나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너무나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이에요~~

 

 

2021.06.17 - [같이 들을래?] - Anne-Marie & Niall Horan - Our Song [Official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Anne-Marie & Niall Horan - Our Song [Official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하~ 요즘 제가 완전히 빠져서~ 보고 듣고 있는 뮤지션입니다!ㅋㅋㅋㅋ 한국분들에게 크게 많이 알려져있지 않을 수도 있어요! 제가 이분을 좋아하는 이유는 뭐냐! 바로~! 목소리 때문입니다!ㅋㅋ

museforyou.tistory.com

2021.06.12 - [같이 들을래?] - Katy Perry - Never Really Ov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Katy Perry - Never Really Ov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뮤지션 케이티페리입니다!! 케이티페리는 목소리부터 사기예요 ㅋㅋㅋ 케이티페리가 주는 밝은 느낌의 분위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 노래 역시 그렇죠 ㅎㅎㅎ 사랑에

museforyou.tistory.com

2021.06.12 - [같이 들을래?] - Taylor Swift - ME! (feat. Brendon Urie of Panic! At The Disc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Taylor Swift - ME! (feat. Brendon Urie of Panic! At The Disc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

테일러스위프트입니다!! 역시는 역시입니다 테일러스위프트의 노래는 전보다 좋구나 이런 생각이 변하지 않아요 ㅎㅎㅎ 이러기가 참 쉽지 않잖아요 역시 정말 대단한 뮤지션이구나!! 이런 생각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Harry Styles - Watermelon Sugar (Official Video) ( 노래추천 /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Harry Styles - Watermelon Sugar (Official Video) ( 노래추천 /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뮤직비디오가....크흠.... 어린이들은 보면 안돼요!!! 아니 이거... 제가 노래만 알고 있었거든요? 이거 유명한 노래잖아요 ㅋㅋㅋㅋ 근데 뮤직비디오가 크흠...  우리나라에서 이게 나왔으면 진짜

museforyou.tistory.com

2021.06.23 - [같이 들을래?] - Anne-Marie x KSI x Digital Farm Animals - Don’t Play [Official Music Video](노래추천 / 명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외국힙합추천)

 

Anne-Marie x KSI x Digital Farm Animals - Don’t Play [Official Music Video](노래추천 / 명곡추천 / 분위기좋은노

이 노래는 조금은 어둡고~ 낮지만~ 역시 좋습니다 전자음을 살짝 섞은 것 같은 느낌도 납니다 높은 목소리가 아니라 이렇게 살짝 깔고 부르는 노래도 굉장히 매력적인데요?ㅋㅋㅋㅋ 이 노래는 An

museforyou.tistory.com

2021.06.22 - [같이 들을래?] - Sia - Ho Ho Ho(광고음악추천 /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Sia - Ho Ho Ho(광고음악추천 /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오ㅎㅎㅎㅎ 이노래 굉장히 좋은데요~!ㅋㅋㅋㅋ 뭔가... 목소리에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그리고 간주중에 나오는 멜로디도 커버와 같이 익살스럽게 만들었습니다!ㅎㅎㅎ 재밌어요! 후... 사람들

museforyou.tistory.com

2021.06.21 - [같이 들을래?] - Nathan Dawe x Anne-Marie x MoStack - Way Too Long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Nathan Dawe x Anne-Marie x MoStack - Way Too Long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

제가 요즘 완전히~ 빠져있는 뮤지션입니다!ㅋㅋㅋㅋ 빠져있는 이유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목소리가 진짜,,, 정말로 매력적입니다 제가 항상 글 쓰면서 어려움을 느낀 부분입니다만 목소리나 노

museforyou.tistory.com

2021.06.20 - [같이 들을래?] - Johnny Stimson - Gimme Gimme (Lyric Video)(광고음악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팝송추천)

 

Johnny Stimson - Gimme Gimme (Lyric Video)(광고음악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팝송추

이것도 광고음악입니다! 너무나 매력적이 노래죠 ㅎㅎㅎ 이 영상은 광고까지 나와서 보면서 들을 수 있네요! LG전자 벨벳에서 사용 된 노래라고 합니다 ㅎㅎㅎ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인 뮤지션입

museforyou.tistory.com

2021.06.19 - [같이 들을래?] - Joybird - For Real(광고음악추천 / 팝송추천 / 노래추천 / LG광고음악추천 )

 

 

Joybird - For Real(광고음악추천 / 팝송추천 / 노래추천 / LG광고음악추천 )

아룡하세요~~ 크 제가 정말 좋게 들었던 노래입니다! 바로 LG전자 톤프리 제품에서 사용됐던 노래죠!ㅋㅋㅋㅋ 굉장히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던 노래였습니다 실제 광고에서도 자유로운 춤을 추

museforyou.tistory.com

2021.06.18 - [같이 들을래?] - Calvin Harris, Dua Lipa - One Kiss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Calvin Harris, Dua Lipa - One Kiss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후... Dua lipa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너무나 좋은 아티스트입니다ㅜㅜㅜ... 찾아서 들으면 들을수록 더욱 더 빠져드는 것 같아요!! 너무나 대단한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뭐 아티스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