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Billie Eilish - watch | A COLORS SHOW(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 몽환적인 노래 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7. 3. 01:36
728x90
반응형

 

 

으어ㅓㅓ 진짜 매력적인 가수 빌리 아일리시의 라이브입니다!

딩고 라이브 이런 것 같아요 ㅎㅎㅎ

 

 

빌리아일리시는 정말로 최고의 목소리를 가진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지금 나오는 아티스트들 중에는 대체 불가능한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빌리아일리시 정말 좋은 노래가 많죠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 watch입니다

 

 

광고에서 역시 정말 많이 사용된 노래죠!?ㅋㅋㅋㅋㅋ

흐 살면서 한번쯤은 빌리아일리스 라이브를 들을 수 있을까요!?ㅋㅋㅋ

이놈의 코로나만 없었다면 빌리아일리시 뿐만이 아니라

쟁쟁한 뮤지션들도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도 내한공연 많이 왔었을텐데요

여기가 bts의 나라입니까? 하면서요

그점이 너무 아쉽네요 ㅎㅎㅎ

 

 

 

 

빌리아일리시 공연을 본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다른 아티스트들 내한공연 몇 번 가봤었거든요

그것도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ㅎㅎㅎ

빌리아일리시를 본다면 얼마나 행복하고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까요!

 

 

빌리아일리시 라이브도 너무 잘하네요

앨범은 기가막힌데 라이브 들어보면ㅂ 별로인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만

빌리아일리시는 라이브도 잘해용ㅎㅎㅎ

 

 

그래서 빌리아일리시가 가끔 정치색이 묻어있는 행동을 해도

사람들이 노래만으로는 비판하지 못하는거죠!ㅋㅋㅋㅋㅋ

정말루 제가 좋아하는 노래입니당~!~

 

 

 

 

2021.06.18 - [같이 들을래?] - Calvin Harris, Dua Lipa - One Kiss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Calvin Harris, Dua Lipa - One Kiss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후... Dua lipa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너무나 좋은 아티스트입니다ㅜㅜㅜ... 찾아서 들으면 들을수록 더욱 더 빠져드는 것 같아요!! 너무나 대단한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뭐 아티스

museforyou.tistory.com

2021.06.15 - [같이 들을래?] - Anne-Marie - 2002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Anne-Marie - 2002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ㅎㅎㅎ... 너무나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anne- marie 양갈래 머리 보니까 브리티니스피어스의 baby one more time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저만 그런감? 뭐 아무튼 각설하고 제가 이 노래가 정말 매력적이라

museforyou.tistory.com

2021.06.13 - [같이 들을래?] - Dua Lipa - IDGAF (Official Music Video)(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Dua Lipa - IDGAF (Official Music Video)(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후후.. Dua Lipa는.. 정말로 카리스마가 넘치는 뮤지션이라고 생각해요!!! 머리 스타일 한 것이랑 양복 입은 것 보세요 ㅠㅠ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위협적이에요 그리고 거기에다가... 목소리 또한

museforyou.tistory.com

2021.06.12 - [같이 들을래?] - Taylor Swift - ME! (feat. Brendon Urie of Panic! At The Disc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Taylor Swift - ME! (feat. Brendon Urie of Panic! At The Disc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

테일러스위프트입니다!! 역시는 역시입니다 테일러스위프트의 노래는 전보다 좋구나 이런 생각이 변하지 않아요 ㅎㅎㅎ 이러기가 참 쉽지 않잖아요 역시 정말 대단한 뮤지션이구나!! 이런 생각

museforyou.tistory.com

2021.06.12 - [같이 들을래?] - AJR - BANG!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AJR - BANG!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오우 오우 이 노래 굉장히 신선한데요!?ㅋㅋㅋㅋ 예이~ 예이 ~ 예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ㅋㅋㅋ 평범한 노래라고 생각이 드실거예요 처음에 들을땐!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끔은 음 조

museforyou.tistory.com

2021.06.12 - [같이 들을래?] - Katy Perry - Never Really Ov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Katy Perry - Never Really Ov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뮤지션 케이티페리입니다!! 케이티페리는 목소리부터 사기예요 ㅋㅋㅋ 케이티페리가 주는 밝은 느낌의 분위기를 정말 좋아합니다 이번 노래 역시 그렇죠 ㅎㅎㅎ 사랑에

museforyou.tistory.com

2021.06.11 - [같이 들을래?] - DJ Snake - Let Me Love You ft. Justin Bieb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DJ Snake - Let Me Love You ft. Justin Bieb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DJ스네이크와 저스틴비버라니!ㅋ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들입니다 저는 이런 전자음이 들어간게 너무 좋아요 ㅎㅎㅎ 일반적이지 않잖아요 무엇보다 정말 개성이 넘치는 장르 중하나

museforyou.tistory.com

2021.06.10 - [같이 들을래?] - Electric Light Orchestra - Mr. Blue Sky (Official Video)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올드팝송추천)

 

Electric Light Orchestra - Mr. Blue Sky (Official Video)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올드팝송추천)

ㅎㅎㅎ 가끔가다 이런 노래가 땡기기 마련이죠 음... 왜 좋은 것일까요?? 모르겠어요 ㅋㅋㅋ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정말 그런데 가끔 이론 노래들을 들으면 힐링받는다는 느낌을 들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Sia and David Guetta - Floating Through Space (Official) (EDM추천 / 노래 추천 / 음악 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 신나는 노래 추천)

 

Sia and David Guetta - Floating Through Space (Official) (EDM추천 / 노래 추천 / 음악 추천 / 빌보드팝송 추천 /

David guetta 오와~~ 정말 오랫동안 활동하는군요 ㅎㅎㅎ 알게 된지 10년이 훌쩍 넘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EDM관련 분야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입니다 ㅎㅎㅎ Sia라는 뮤지션은 전에 어쩌다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