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빌리 아일리쉬 - idontwannabeyouanymore (몽환적인노래 / 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7. 3. 01:46
728x90
반응형

 

 

 

이 영상을 보니까

외국분들이나 우리나라 분들이 이렇게 스타일링을 하는 이유가 있꾸나 싶습니다!ㅋㅋㅋ

빌리아일리시의 스타일이었군요! 

빌리아일리시는 유명한 아티스트여서 그런가 잘어울리는데

다른분들은 좀...크흠ㅋㅋㅋㅋ

 

 

뭐 아무튼 이번 노래도 정말로~ 진짜로~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몇 년 전에 처음 접한 노래인데

와 어떻게 사람의 목소리가 이렇게 완벽하게 매력적일 수 있을까?

생각했던 노래입니다~!

 

 

 

 

 

제가 어지간하면 아티스트들 라이브 동영상은 잘 안보려고 합니당

왜냐하면 가끔 크게 실망할 때가 많거든요 ㅋㅋㅋ

원곡에 한참 못미치는 수준이거나.. 뭐 아무튼 그런데

빌리아일리시는 캬~ 좋네요

 

 

 

 

그리고 영상을 보면 노래에 완벽하게 취해있는 것 같아요

쿵 소리날 때 비트를 타고

기타소리가 날 땐 기타소리에 또 반응하고

 

 

노래 전체에 완전히 몰입해서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야... 정말 대단하구나

이렇게 완전히 미치고 몰입해야 성공할 수 있구나라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빌리아일리시도 더  성장하고 더 별탈없이 오랫동안 음악활동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노래는 암튼 완벽한 아티스트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2021.06.10 - [같이 들을래?] -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트와이스분들이 컴백했습니다 ㅎㅎㅎ 이번 노래느낌은 무언가... 잘은 모르겠지만 조금은 성숙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ㅋㅋㅋ 전에 노래들은 톡톡 튀는 귀여운 노래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오.. 굉장히 매력있는 노래입니다!ㅋㅋㅋㅋ 뮤직비디오가 흑백으로만 나와서 더 분위기가 있어요 ㅋㅋㅋ 이런 뮤직비디오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은 뭐 제정신들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Billie Eilish - when the party's over(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Billie Eilish - when the party's over(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2021.06.04 - [같이 들을래?] - Demi Lovato - Met Him Last Night (Lyric Video) ft. Ariana Grande(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Demi Lovato - Met Him Last Night (Lyric Video) ft. Ari..

museforyou.tistory.com

2021.06.06 - [같이 들을래?] - Ed Sheeran - Afterglow [Official Performance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Ed Sheeran - Afterglow [Official Performance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

에드시린... 역시 좋아요 이분도 믿고 듣습니다 ㅎㅎㅎ 통기타는 뭐랄까... 조금 한계가 있는 악기가 아닐까 싶었는데 에드시린 노래를 듣고 무궁무진하구나~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목소리가 어

museforyou.tistory.com

2021.05.29 - [같이 들을래?] -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뮤지션 목소리가 진짜 좋아요 ㅋㅋ 그래서 벌써 조회수가 1억뷰를 넘었죠 ㅎㅎㅎ 물론 사알짝 뮤직비디오가 이상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상하게 뮤직비디오

museforyou.tistory.com

2021.05.29 - [같이 들을래?] - Lisa ono - Be With Me(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Lisa ono - Be With Me(보싸노바 추천 / 재즈 추천 / 세계명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천천허이~ 느릿느릿하니~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노래입니다 이 앨범 표지에서 뒤에 무너져가는 건물들을 왜 넣엇을까요?ㅋㅋㅋ 이상합니다 그런데 리사오노는 굉장히 행복해하는 표정

museforyou.tistory.com

2021.06.03 - [같이 들을래?] - Regard, Troye Sivan, Tate McRae - You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Regard, Troye Sivan, Tate McRae - You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오우... 굉장히 감각적인 노래를 찾았습니다 ㅎㅎ 저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이런 전자음이 들어간 노래가 정말 좋아요 ㅎㅎ 알 수는 없지만 일단 노래가 개성이 있어지고 질리지 않는다고 해야

museforyou.tistory.com

2021.05.19 - [같이 들을래?] -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프로미스나인 (fromis_9) 'WE GO' M/V(kpop추천 / 노래추천 / 아이돌 노래 추천)

프로미스나인입니다 ㅎㅎㅎ 전에는 그렇게 자주 듣지는 않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프로미스나인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 것 같아요 노래가 일단 좋아요 ㅋㅋㅋ 신납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보시

museforyou.tistory.com

2021.05.20 - [같이 들을래?] - 리뷰)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MV

 

리뷰) Red Velvet 레드벨벳 '빨간 맛 (Red Flavor)' MV

빠빠빠빠 빨간맛~ 궁그매 허뉘~ 여른 노래로는 이게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들어도 오지죠?ㅋㅋㅋㅋ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여름을 위한 노래들이 정말 많죠?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