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들을래?

Harry Styles - Sign of the Times (Official Video)(팝송추천 / 광고음악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성장을 위한 기록 2021. 7. 5. 02:17
728x90
반응형

 

 

 

후우,,,, harris styles,,, 너무나 멋있는 아티스트죠

정말 매력넘치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처음 harris를 접한 것은 watermelon sugar에서였습니다

아니 뭐 이런 노래를!!!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의 자신감에 매료돼 계쏙해서 듣게 됐죠

운동 할 때마다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약간 이런 종류의 노래를 잘 부르는구나 싶었죠

 

 

 

그러다 우연히~ sign of the times를 듣게 됐어요

OMG

이렇게 진중한 노래까지 부르다니,,,

너무나 완벽한 노래고 아티스트구나 싶었습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그 다양한 모습도 어줍잖지 않고 최고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야,,, 참 대단하구나 싶었죠!ㅎㅎㅎ

 

 

 

 

이 노래를 들어서 점점 더 그의 매력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가사도 너무나 철학적이고 멋있꼬 좋네요 ㅎㅎㅎ

 

 

2021.06.20 - [같이 들을래?] - Johnny Stimson - Gimme Gimme (Lyric Video)(광고음악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팝송추천)

 

Johnny Stimson - Gimme Gimme (Lyric Video)(광고음악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팝송추

이것도 광고음악입니다! 너무나 매력적이 노래죠 ㅎㅎㅎ 이 영상은 광고까지 나와서 보면서 들을 수 있네요! LG전자 벨벳에서 사용 된 노래라고 합니다 ㅎㅎㅎ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인 뮤지션입

museforyou.tistory.com

2021.06.11 - [같이 들을래?] - DJ Snake - Let Me Love You ft. Justin Bieb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DJ Snake - Let Me Love You ft. Justin Bieber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DJ스네이크와 저스틴비버라니!ㅋ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들입니다 저는 이런 전자음이 들어간게 너무 좋아요 ㅎㅎㅎ 일반적이지 않잖아요 무엇보다 정말 개성이 넘치는 장르 중하나

museforyou.tistory.com

2021.06.17 - [같이 들을래?] - Anne-Marie & Niall Horan - Our Song [Official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Anne-Marie & Niall Horan - Our Song [Official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명곡추천)

하~ 요즘 제가 완전히 빠져서~ 보고 듣고 있는 뮤지션입니다!ㅋㅋㅋㅋ 한국분들에게 크게 많이 알려져있지 않을 수도 있어요! 제가 이분을 좋아하는 이유는 뭐냐! 바로~! 목소리 때문입니다!ㅋㅋ

museforyou.tistory.com

2021.06.15 - [같이 들을래?] - Anne-Marie - 2002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Anne-Marie - 2002 [Official Video](팝송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ㅎㅎㅎ... 너무나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anne- marie 양갈래 머리 보니까 브리티니스피어스의 baby one more time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저만 그런감? 뭐 아무튼 각설하고 제가 이 노래가 정말 매력적이라

museforyou.tistory.com

2021.06.10 - [같이 들을래?] -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TWICE(트와이스) "Alcohol-Free" M/V (아이돌노래추천 / Kpop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아!! 제가 정말 좋아하는 트와이스분들이 컴백했습니다 ㅎㅎㅎ 이번 노래느낌은 무언가... 잘은 모르겠지만 조금은 성숙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ㅋㅋㅋ 전에 노래들은 톡톡 튀는 귀여운 노래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Camila Cabello - My Oh My (Official Music Video) ft. DaBaby (팝송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오.. 굉장히 매력있는 노래입니다!ㅋㅋㅋㅋ 뮤직비디오가 흑백으로만 나와서 더 분위기가 있어요 ㅋㅋㅋ 이런 뮤직비디오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은 뭐 제정신들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다

museforyou.tistory.com

2021.06.07 - [같이 들을래?] - Taylor Swift - willow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Taylor Swift - willow (Official Music Video) (팝송추천 / 노래추천 / 명곡추천 / 음악추천 / 빌보드팝송추천)

테일러 스위프트!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입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뭐랄까 너무나 신기한 느낌이 드네요 금색 빛이 테일러스위프트에게 길을 알려주고 있어요 그리고 거기에 우물이

museforyou.tistory.com

2021.06.08 - [같이 들을래?] - Billie Eilish - everything i wanted (팝송추천 / 몽환적인 노래 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Billie Eilish - everything i wanted (팝송추천 / 몽환적인 노래 추천 / 분위기좋은노래 추천 / 빌보드 팝송

ㅎㅎㅎ 또 목소리 하나만으로 다 두드려패는 빌리 아일리시의 노래입니다 ㅎㅎㅎ 몽환적인 목소리입니다... 계속 끌리게 하는 목소리예요 이런 취향이신 분들이 있거든요? 그분들에게는 정말

museforyou.tistory.com

2021.06.03 - [같이 들을래?] - Joshua Bassett - Feel Something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노래 추천)

 

Joshua Bassett - Feel Something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명곡 추천 / 빌보드 팝송 추천 / 노래 추천)

오우 노래 정말 좋은데요?ㅋㅋㅋㅋ 목소리 진짜 좋습니다 무라고 표현해야하나... 잘은 모르겠는데 훈훈한 외모라는 것이 있잖아요 이분은 목소리가 훈훈하다는 표현을 쓰고싶어요 ㅋㅋㅋ 정말

museforyou.tistory.com

2021.05.29 - [같이 들을래?] -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Bella Poarch - Build a B*tch (Official Music Video)(팝송추천 / 분위기좋은노래추천 / 명곡추천 / 노래추천)

ㅎㅎㅎ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뮤지션 목소리가 진짜 좋아요 ㅋㅋ 그래서 벌써 조회수가 1억뷰를 넘었죠 ㅎㅎㅎ 물론 사알짝 뮤직비디오가 이상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이상하게 뮤직비디오

museforyou.tistory.com

 

반응형